학생·학교·마을이 함께 만드는 행복 부천교육

알림마당공지사항글읽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고 제2021-25 부천시 중학군(구)개정 및 배정방식 변경 공청회 개최 알림
작성자 김선겸 작성일 2021-04-21 오후 2:59:16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1-25호

1. 제목: 2022학년도 부천시 중학군(구)개정 및 배정방식 변경 공청회
2. 일시 및 장소: 2021. 5. 28. 15시~17시,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 5층 청백마루홀
※ 장소 및 시간 변경 시 홈페이지 및 안내문 등을 통해 재공고 예정
3. 주요내용
  가. 현행 단일학군으로 인한 전학불가 민원을 해소하고자 5개 학군 분리
  나. 현행 거주주소별 중학교 단독(강제)배정을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제68조 중학교 입학방법에
      근거한 학교 지망 및 근거리 추첨 배정방식 변경
4. 발표신청(토론자 공개모집)
- 발표방법: 발표자당 10분 이내 발표
- 신청기한: 2021. 5. 7.(금)까지(발표요지 제출, 붙임1 발표 신청서)
- 신 청 처: 부천교육지원청 기획경영과 담당자 전자우편(전자우편 ksk7069@goe.go.kr) 또는 우편(경기도 부천시 계남로219, 1층 기획경영과 학생배치팀)으로 제출
※ 신청기한까지 도달한 신청서에 한하며, 발표자는 선정 후 교육청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알림)
※ 발표 신청자는 공청회 주요내용과 관련한 당사자께서 신청해주시기 바라며, 공청회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공청회 주요내용과 관련한 당사자를 대상으로 선정할 예정입니다.
※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에 따른 방역조치 사항 안내>에 따라 공청회 100이상 집합금지 조치로 참석자는 관내 초등학교 학부모 대표 및 교사 등 신청 별도 안내

5. 정보통신망을 통한 의견 제출
① 제출내용: 부천시 중학군(구)개정 및 배정방식 변경에 대한 의견서
② 제출방법
- 전자우편 ksk7069@goe.go.kr (의견 제출, 붙임2 의견서 양식에 맞춰 제출)
- 팩스 032-326-3107 (의견 제출, 붙임2 의견서 양식에 맞춰 제출)
③ 제출기한: 2021. 4. 21. ~ 2021. 5. 12.

6. 기타 문의 사항은 부천교육지원청 학생배치팀 김선겸 주무관(☎ 070-7099-2258)에게 문의
첨부파일

목록

quickmenu

  • 인쇄
  • 뷰어다운로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