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학교·마을이 함께 만드는 행복 부천교육

알림마당부천교육재정공개입찰정보글읽기

입찰정보

입찰정보
2021학년 초등오후돌봄교실 방학 중식업체 선정 공고
작성자 부천부흥초 작성일 2021-06-25 오후 3:27:49
6838__2021학년 오후돌봄교실 방학 중식업체 선정 공고.jpg 1. 선정분야
초등오후돌봄교실 중식 업체

2. 전형방법
가. 1차 전형 : 서류전형
나. 2차 전형 : 면접 및 시식

3. 계약기간
2021. 7. ~ 2022. 2. (여름방학/겨울방학 돌봄 운영 기간)

4. 서류 접수
가. 접수기간 : 2021. 6. 24.(목) ~ 6. 30.(수) 14시까지 접수된 건에 한해 심사함
나. 접수방법 : 코로나 상황으로 비대면 접수
    학교 팩스(032-322-5015) 및 이메일(seongae74@korea.kr)접수
    담당교사 (돌봄3반 : 070-7099-3672)로 전화 확인 필수

5.  시행일정 및 합격자 발표
가.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1. 6. 30.(수) 17:00 유선통지
나. 2차 면접 및 시식 : 개별 연락 후 진행
                      코로나 상황을 고려하여 시식을 진행하지 않을 수 있음
다. 학교 돌봄교실 중식 선정 위원회 회의
  -1차 서류 전형 회의 : 2021.6.30.(수) 15:00
  -2차 최종 회의 : 2021.7.2.(금) 15:00
  -코로나 상황을 고려하여 학부모 위원은 참석하지 않음
  -단일 업체 입찰 시에 1차 회의만으로 결정 가능
라. 최종합격자 발표 : : 2021. 7. 5.(월)
라. 선정업체 발표방법 : 선정업체에 한하여 유선 통지.

6. 제출서류 및 준비물
  1차 서류심사:
  1.급식관련 인허가 현황
  2.간식운영계획(식단표, 식자재구매 방법 등)
  3.각종 보험 및 사고보상 대책
  4.중식운반 방법
  5.1일 단가
  6.수요자 의견 반영 방안

2차 구술면접 및 시식
개별 연락 후 진행,코로나 상황을 고려하여 시식을 진행하지 않을 수 있음

7. 기타사항
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 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선정업체로 취소될 수 있습니다.
  나. 제출서류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 업체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합격자 통지 후라도 선정하기에 부적합한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계약을 취소될 수 있습니다
  라.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천부흥초등학교 돌봄교실3반 (070-7099-3672, 14:00~16:00)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목록

quickmenu

  • 인쇄
  • 뷰어다운로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