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학교·마을이 함께 만드는 행복 부천교육

알림마당홍보관보도자료(학교)글읽기

보도자료(학교)

보도자료(학교)
부천중동초 3학년 함박웃음 꿈자랑 발표회
작성자 중동초 작성일 2021-10-08 오후 4:28:38
  부천시 중동초등학교(교장 염기숙)에서는 10월 6일(수) 방송으로 3학년의 함박웃음 꿈자랑 발표회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의 꿈과 재능을 펼쳐 보일 수 있는 이 꿈자랑 발표회는 학생자치회 6학년 회장, 부회장의 사회로 학생 중심으로 운영되었다. 이번에는 3학년 학생들의 꿈과 재능을 보면서 그동안 생각해 보지 못했던 나의 꿈과 재능에 대해 생각해 보고 꿈을 가지게 되는 시간을 가졌다.
  3학년 김*경 학생의 미니하프‘언제나 몇 번이라도’연주의 아름다운 선율로 발표회 문을 열었다. 김*윤, 안*성, 공*예, 고*서 , 이*우, 안*경 학생의 피아노 연주, 정*현 학생의 우쿨렐레 연주, 심*지 학생의 리코더 ‘A While New World’ 연주, 이*랑, 오*헌 학생의 바이올린 및 칼림바, 이*연 학생의 신나는 드럼연주까지 자신만의 재능을 힘껏 펼쳐 보였다.   
  이어서 스포츠의 세계가 펼쳐졌다. 최*완, 김*건, 오*우, 유*영, 김*중 학생의 태권도, 조 *, 손*은 학생의 검도, 박*민 학생의 수영, 김*현 학생의 철봉, 이*우 학생의 축구, 정*은 학생의 클라이밍, 임*하 학생의 요가 실력을 볼 수 있었다. 코로나 19로 쌓인 피로가 사라지는 시간, 지친 우리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시간이었다.
  신나는 스포츠의 세계가 끝나고 미술, 과학, 요리를 향한 꿈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현 학생은 네일아트, 이*희 학생은 그립톡 만들기, 이*경, 박*영, 최*현 학생은 그림 그리기, 한*진 학생은 큐레이터가 되어 그림을 소개하였다. 이*윤 학생은 큐브, 주*재 학생은 과학실험, 전*린, 최*인 학생은 요리를 선 보였다.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만의 세계를 보여 주었다.
  마지막으로, 한*서, 박*은, 김*호, 배*현, 유*희 학생의 피아노 연주, 김*담 학생은 청아한 목소리로 ‘여름냇가’ 노래 실력을 보여 주었다. 이*민 학생의 리코더 연주, 윤*혁 학생의 우쿨렐레, 주*라 학생의 멋진 댄스 실력은 친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최*우 학생의 연기하는 모습 뮤직비디오가 인상적이었다. 각자의 역량을 아름답게 최선을 다해 발휘하였다.
  시간이 갈수록 함박웃음 꿈자랑 발표회 참여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우리 눈과 귀가 즐거운 3학년 학생들의 멋진 꿈의 한마당이었다. 영상을 시청하면서 우와! 감탄의 소리와 응원의 박수도 끊이지 않았다. 꿈을 가지고 그 꿈을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는 중동초 3학년 학생들의 다재다능한 멋진 모습을 보며 가슴이 뭉클했다. 모두의 꿈이 이루어지고 함박웃음이 가득한 행복한 시간을 맞이하는 그 날까지! 중동초 우리 모두는 응원한다! 
    Dream come true!  梦想成真!
첨부파일

목록

quickmenu

  • 인쇄
  • 뷰어다운로드

위로